风入松
북대 남문쪽에 있습니다. 남문을 나가서 왼쪽으로 가다보면 간판이 있고, 지하로 내려갑니다.
문과계열의 전공서적들이 많이 있습니다. 북대와 제일 가까이 있는 곳입니다.

100원이상 한번에 구입하면 카드를 만들어주며 10%할인해줍니다.


国林风
북대 서남문(조그마한 서문)쪽에 있습니다. 도서성중간 지하에 있습니다.
옛날에 자주 이용하던 곳이었습니다. 책보유량이 상당히 많이 있지만 일반베스트셀러쪽이 많이 있고, 전공서적쪽은 많이 있지 않습니다.

역시 카드가 있습니다. 300원 이상이던가?를 구입하면 金卡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카드는 10%할인해텍이 있습니다. 2000원이상구입하면 프래티엄골드카드를 받고, 3000원이 넘으면 귀빈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내공이 부족한지라 골드카드를 보유중입니다. (사실은 3000원이 넘었을텐데 요즘 잘 안가서 교체하러 가기가 귀찮군요)


图书大夏
북대 서남문(조그마한 서문)쪽에 있습니다. 고가도로를 건너서 우뚝 솟아 있는 건물입니다.
건물 하나를 서점으로 쓰는 곳 답게 보유량이 최고입니다. 고서를 제외한 거의 모든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공은 물론 일반서적도 많이 있습니다. 새로 생긴 뒤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주는 카드가 있기는 하지만 특별한 할인혜택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단지 정립되어서 사은행사는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万圣书店
북경대 동문쪽에서 화칭가원쪽으로 가는 길에 있습니다.
제가 가보지를 안하서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서점들이 들어오기 전까지는 북대안에 있던 서점으로 상당히 뛰어났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군요. 전공쪽 서적이 풍부하다고 들었습니다.


그 외에 북대 내부에 있는 서점.
1) 교제센터
원래 도서관 뒤쪽에 있었습니다만, 도서관보수공사를 하면서 지금은 동문쪽에 있는 理教지하에 있습니다. 관심을 두지 않으면 스쳐지나갈정도로 따로 문패도 없습니다.
cdhage님의 제보 : 교제센터 이사했음. 리지아오 옆 이상한 건물로.
(옆에 이상한 건물은 대체 뭐요?! -0-;; 확인해 보고 수정하겠습니다.)

2) 먹자거리 2층.
은행과 우체국을 지나가서 슈퍼가 나오는데, 그곳의 2층에 있습니다. 급하게 책을 구매해야 될때나 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보유량이 뛰어나지도 않고, 특별한 혜택도 없습니다.

3) 백년기념당 주변에 있는 서점
서점 2개가 모여있는데, 특별히 좋은 점은 없습니다.

4) 그 외...
북대 이곳저곳에 숨어있는 조그마한 서점들이 있습니다. 4교옆, 지하슈퍼안 등등...
심심하면 학교 어디어디에 서점이 있는지 찾아보십시오^^:::



뱀다리 : 북경대학교 입학시험자료는 위의 서점에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입학시험등록을 한 뒤에 红四楼에서 2차수속 및 푸다오반신청을 하면서 구매하게 됩니다.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