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은 저번주에 끝났건만, 중국에 남은 일들이 있어서 한국에 가지 못하고, 정말로 할일없이 빈둥거리고 있습니다. 이젠 골빈해커님만이 행하던 일을 제가 하고 있군요. 뭐냐고요??


보이는가-_-;
저것이 페인짓의 초급단계이로다...



오늘 올라온 모든 포스트를 봤습니다. 물론 모든 글에 덧글을 달지는 못했습니다. 수줍음이 좀 많은 저로서는 그것은 무리죠. 그리고 느껴지는 바가 있습니다.


1) 덧글달기
개인적인 일과 ㅤㅉㅏㄻ은 글에서는 덧글을 달기가 뭐하더군요. -0-;;


2) 어디가 어딘지 헷깔린다.
기본적으로 네이버-이글루-다음-TT라는 것까지는 구분이 가는데, 스킨이 그게 그것이다보니, 평소에 자주가는 곳이 아닌한은 구별하기 힘들더군요.


3) 시간은 정말 빨리 간다.
.......정신을 차려보니, 이미 어두워져있더군요. 으윽...


4) 아크몬드님과 주구장창 만난다.
정말 자주 봤습니다. 제가 덧글을 달기전에 달아놓으셨더군요. 의아스러운게, 저도 글이 띄자 마자 곧장 클릭을 하는데, 대체 저보다 빨리 보셨다는 것은......저보다 훨씬 뛰어난 스킬로 페인질을 하고 계시는 겁니다. 아마 이 글도 보고 계시겠죠. 대.단.하.십.니.다. --;;;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 있습니다.
제가 덧글을 단 뒤에 그것에 대한 리액션을 확인할 길이 없더군요. 그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제 덧글에 대해서 언짢게 생각하실수도 있고, 혹은 제 의견에 대한 리액션을 알고 싶은데 힘들군요.




뱀다리 : 글이 올라오는 것이 너무 느리군요. 그곳만은 금역이어서 접근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골빈해커님의 페인모드로 돌입해야될거 같군요. 으윽...--;;;

+ Recent posts